ABOUT ME

여행지와 이슈,예능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Today
Yesterday
Total
  • 유아인 프로필 인스타 소속사
    스타 2023. 2. 16. 09:07

    배우 유아인이 마약투여 의혹을 받게 되면서 병역특혜 의혹도 다시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병무청으로 '유아인의 병역판정이 적합한 절차에 의해 진행됐는지 조사해달라’라는 내용의 민원이 접수되었다고 하는데요.

    민원인은 유아인의 병역특례를 고발하면서 “검찰은 지난해 12월 구속기수된 병역 브로커 구모씨의 휴대전화를 포렌식한 결과 병무청 내부 직원 연루 가능성을 포착했다”라면서 “유아인의 병역 의혹을 다시금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고 의혹을 내비췄습니다.

    그리고 “병역특혜 의혹이 불거진 당시 유아인의 소속사는 면제사유를 정확히 밝히지 않는 등 무책임한 행동으로 논란을 확대시켰다”라는 설명을 하며 “병역비리에 병무청 직원이 연루됐다는 소식은 큰 불신을 야기한 사안이고 유아인의 판정이 적합한 절차에 의해 진행됐는지 엄정히 조사해 국민적 의혹을 불식시켜달라”라며 재조사를 촉구했습니다.

    경향신문을 통해 유아인은 2013년 영화 촬영 중 오른쪽 어깨 근육 파열에 이어 2015년 골종양 판정을 받은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이같은 이유 때문에 병역기피 논란이 수면위로 떠오르자 SNS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병역에 대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유아인의 글 내용은 “2015년 12월, 2016년 5월에 걸쳐 징병검사 결과 7급을 재판정받았다"라는 내용에 뒤를 이어 “골절 부상은 치유될 것이고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지만 골종양의 비정상적 발육이 추가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병역의무 이행이 충분히 가능할 것”라며 다시금 병역특혜 의혹을 재조명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