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광 가볼만한곳 칠산타워 국내여행지
    여행지 2020. 2. 3. 10:20

    영광 가볼만한곳 칠산타워 국내여행지

    여러분들은 전라남도 영광하면 어떤 것이 생각나시나요? 대부분 영광하면 영광굴비가 생각난다고 하시겠지만 영광은 여행지로도 괜찮은 곳 입니다. 드라이브 하기 좋은 백수해안도로, 썰물때는 원자로 돔을 보면서 해수욕을 할 수 있는 가마미해수욕장, 법성포, 불갑산, 불갑사, 영광 칠산타워 등 영광 가볼만한곳이 많이 있어 관광거리가 많은 편 입니다. 그리고 우한 폐렴 확진자들이 수도권에서 많이 돌아다니면서 수도권에서 많이 나오기도 했고,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은 가고 싶지 않지만 여행은 가고 싶은 분들에게 한적하지만 가기 좋은 여행지를 찾다가 영광을 찾게되었습니다. 

    영광은 전라남도 북서부 해안가에 위치한 군으로 한빛 원자력 본부가 위치하고 주위에 위치한 지역으로는 위로는 고창, 오른쪽으로는 장성, 밑으로는 함평군이 있습니다. 영광 가볼만한곳을 가면서 같이 여행을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해안 고속도로가 생기면서 접근성이 더욱 높아져 가기 편해졌습니다. 또한 군대 훈련소에 있는 종교 중 하나인 원불교가 창시된 곳이기도 하며 원불교 창시자의 생가가 영광에 있다고 하니 원불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쯤은 가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영광 가볼만한곳에서 제일 손에 꼽을 수 있는 곳은 아무래도 영광 칠산타워라고 생각합니다. 높이 111m로 전라남도에서 100m 높이를 넘는 유일한 건축물로 제일 높은 높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높이가 높은 만큼 보이는 풍경도 정말 아름다운 편인데요. 영광군에 속해있는 섬인 안마도, 송이도, 낙월도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또한 이번 2020년도에 완공될 칠산대교 또한 공사가 거의 다 끝나 정말 으리으리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길이가 2km가 넘어갈 정도로 긴 다리를 높이 111m에서 쳐다보는 느낌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차들이 마치 개미처럼 지나가는데 비행기를 탄 듯한 느낌도 드는 것 같습니다.

    영광 칠산타워 내부에는 1층~2층에는 영광의 특산품이라고 할 수 있는 해산물들을 판매하는 판매장들이 들어서있어 다른 지방에서 온 사람들이 많이 구미가 당기는 곳이라고 할 수 있으며, 3층에는 영광만의 향토 음식들을 판매하는 곳이 있어 영광 칠산타워 꼭대기에서 붉은색 석양을 바라보다가 내려와서 식사도 하는 일석이조를 챙기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 영광 가볼만한곳에서 처음으로 손에 꼽힐만할정도로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영광 칠산타워 주변에는 정말 가기 좋은 곳이 많이 있어 다른 곳을 돌아보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 영광 가볼만한곳은 영광 칠산타워 주위에서 찾아보았는데요. 영광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이 있어 가족들끼리 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규모는 별로 안커서 수족관과 비슷한 느낌이 나지만 아이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게 해양생물들이 모형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설명 또한 친절하게 적혀있기 때문에 교육의 목적에서도 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커다란 바다생물은 별로 없지만 조그마하고 아기자기하며 형형색색의 귀여운 해양생물들이 많으니 영광 칠산타워를 들르셨다면 아쿠아리움에도 한번쯤 들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쿠이라움에 들렸다면 다음 영광 가볼만한곳인 가마미 해수욕장에 들리는 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한적한 느낌의 해수욕장으로 커다란 무료주차장이 있어 차를 가져오기에도 괜찮고 넓은 뷰에 어울리는 정자들이 드문 드문 심어져 있는 소나무와 잘 어울려 풍류를 즐기는 느낌을 줄 수 있어 특이한 느낌의 해수욕장입니다. 주위에 원자력 발전소가 있어 불안하실 수 도 있지만 오히려 썰물 때 보이는 원자로 돔은 다른 해수욕장에서는 볼 수 없는 진풍경인데요. 다른 사람이 많은 해수욕장과는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색다른 느낌을 받고 싶을 때 가기 좋은 곳 같습니다.

    이렇게 영광 가볼만한곳 그리고 영광 칠산타워를 중심으로 영광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해안가 주변 말고도 불갑산, 불갑사 등등의 좋은 여행지가 더 있고, 영광 굴비가 특산품이고 전라도의 음식 맛은 전국적으로 알아주는 음식맛이다보니 음식점들도 다 맛있는 곳입니다. 사람이 별로 많지 않지만 영광 가볼만한곳으로 여행지를 찾고 계시다면 한번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