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윤지 딸
    스타 2020. 7. 27. 12:00

    이윤지 딸

    SBS 부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윤지네 가족이 한 자리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이윤지의 딸 라니, 소울 자매의 똑닮은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친정엄마 그리고 외조모, 외조부가 이윤지의 둘째 딸인 소울이를 보러 찾아왔습니다. 이윤지의 친정엄마는 소울이가 자고 있는 모습을 보며 “자는 모습은 라니와 똑같아”라고 “눈을 뜨면 눈하고 이마 위는 정서방 똑같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리고 이윤지의 첫째 딸 라니의 소울이 또래 때 사진이 공개되었고 똑같이 생긴 두 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를 본 이윤지의 모친은 “엄마가 윤지 유치원도 따라가고 그랬다. 난 무지 바빴고”라며 과거에 외조모가 이윤지를 돌본 일을 회상했습니다.




    이윤지는 “오빠도 있고 해서 할머니가 절 많이 챙겨주셨다”라며 할머니께 감사마음을 표현했고, 뒤이어 첫째 딸 라니 또래 때의 이윤지의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에 김지호는 깜짝 놀라며 “어머, 라니랑 똑같아”라고 말했습니다.



    이윤지와 딸 라니, 소울이가 세 모녀가 쏙 빼닮은 미모를 과시했는데요. 그 다음에 이윤지는 딸들과 조부모, 모친까지 4대가 다같이 모여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