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민호 소속사
    스타 2020. 7. 24. 11:14

    장민호 소속사

    장민호의 공식 팬카페 '민호특공대'를 장민호가 소속된 소속사 호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을 직접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기존에는 장민호의 오래된 팬 두 명이서 팬카페를 운영해왔지만, 팬카페를 서포트하고 팬덤 관리를 체계적으로 하기 위해 소속사가 나선 것입니다.




    장민호의 소속사는 "팬카페 운영에 대한 개선 방안 의견을 들어 운영자들과 깊이 상의했다"라고 말하며 "결과적으로 호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을 맡기로 했다. 빠른 시일 내에 개편을 진행하겠다."라고 일정을 밝혔습니다.



    뒤이어 "후원금 및 응원도구 관련 내용들은 내부에서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니 조금 기다려주길 바란다.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팬들은 원래 운영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하며 소속사의 결정에 찬성했습니다.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데뷔했었던 장민호는 아쉽게도 큰 인기를 끌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면서 '남자는 말합니다' '사랑해 누나' '읽씹 안읽씹' 등의 노래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훌륭한 비주얼과 퍼포먼스,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얻은 장민호는 TV조선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도전해 최종 순위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열성적인 팬덤이 만들어지면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